미국 LA 여행
View: 351
By 김가영 Posted: 2020-07-29 09:21:05

미국 LA 내 식당들이 조금씩 개방되고 있어요.  코로나로 인해 식당 내부에서는 식사가 불가능 하지만 야외좌석에서는 식사가 가능하답니다. 이번에 소개해드릴 'Mr. D's Dinner' 는 미국,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브런치 식당이 예요.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인 La Verne에 있는 ‘Mr. D's Dinner’를 소개해드릴게요.

 

이름 : 'Mr. D's Dinner' 주소 : 919 Foothill Blvd, La Verne, CA 91750 영업시간 : 월-일(6am-9pm) *무료 주차장

 

브런치로 유명한 'Mr. D's Dinner'의 외관 인테리어는 마치 큰 푸드 트럭을 보는 것 같아요.  미국 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건물이라 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같은 역할도 한답니다. 1978년부터 운영되어 온 식당이구요. 아침, 점심 및 저녁까지 식사를 제공한답니다. 'Mr. D's Dinner' 정말 다양한 브런치 종류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어요. 오믈렛, 팬케이크, 와플, 토스트, 전통 미국식 아침식사 메뉴까지 있답니다.

 

주문한 음식과 함께 버터를 바른 따끈한 토스트와 커피가 함께 제공되어요. 음식의 데코레이션이 예쁘고 화려하진 않지만 미국 가정에서 흔히 먹는 보통의 '아침식사'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. 이 곳에 장점은 배가 빵빵해질 정도로 양이 많은 것과 직원이 수시로 체크하면서 커피 리필을 해준다는 것이 예요. 하지만 가장 좋은 점은 야외 테라스에서 현지들처럼 '여유’를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으며, 식당의 분위기 때문에 진짜 미국 감성을 잘 느낄 수 있답니다.

 

미국 LA에 왔다면 한 번쯤은 이곳에서 브런치를 먹으면서, 미국식 정취를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?

아마도 미국드라마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.